If On A Winter's Night, Four Travelers
2024. 1. 15.

처음 과정을 생략해서;;
이 게임 도트 되게 좋네요
그리고 처음에 화장실 못 찾아서 엥? 응? 어? 하고 거실이랑 세 번 왔다갔다 하고 나서야 찾음 저 길찾기 젬병이에요

 

게임 시작한지 5분 됐는데 집착광공멘트 미쳤음

…………………

아니 등장인물 다 또라이 같아요?

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 빵터짐 (사랑하는 관계캐 친구 이름이 에오스임)

첫등장에 설마? 했는데 하
발렌틴보다 이 부인이 더 기존셈이에요 미칭
아니 개무서움
발렌틴은 메릴한테 다정했는데

“그래… 이게 좋겠어.”


ㅠㅠㅠ
ㅠㅠ엉어어어어ㅓ어어어어엉어어엉어엉

이거… 빈의 옛 춤곡들이라고 하지만 사랑의 슬픔 같거든…? … … ㅋ
ㅋㅋ
ㅋㅋㅋㅋ;;; 제발 아니??

 

😦 심란하다 누워서 글 쓰려고 끄긴 껐는데

이야기 되게 짤막한데 몇 분 안에 극 안으로 끌어들이는 흡입력이 잇음 아니.. 몰입됨. 그리고 너무 무서움 공포. 호러. 그래서 좋지만

나는 미친 여자를 좋아하는데 오늘 내가 가짜인 기분이 됨

 

 

myoskin